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

청주시 화장실 리모델링 실력 좋은 곳

728x90
반응형

청주시 화장실 리모델링 실력 좋은 곳

 

#청주시화장실리모델링 #청주화장실리모델링 #화장실리모델링업체 #화장실

 

봄봄봄~~ 봄이 왔어요!!

늘 봄은 설레는 계절인 거 같아요

이제 벚꽃도 여기저기 피고 본격적으로 벚꽃의 계절이 다가왔습니다!!

이런 날씨에 그동안 못 맡기셨던 리모델링 많이들 맡기시죠??

날씨가 풀리니 하나둘 리모델링을 많이 맡기시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이 업체를 준비했답니다

화장실 리모델링 업체를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이번 포스팅을 주목해보세요

 

며칠 전에 지인분도 화장실 리모델링을 맡긴다 해서

제가 이곳을 소개해드려 봤거든요

오래된 단골 업체로 사장님이 아주 똑소리 나는 곳이에요

화장실이 오래돼서 타일 및 전체적인 리모델링을 맡기실 생각이라 하시더라고요

우선 전체적인 견적 먼저 받아보시길 원하셨죠~~

 

다른 타 업체에도 견적을 많이 받아보셨지만 이 업체는 정직한 거 같다 하여

믿고 바로 화장실 리모델링을 맡기셨어요

 

사진에서 보다시피 너무 세련되게 바뀌었죠? 제가 다 뿌듯하네요~~

 

사장님이 얼마나 꼼꼼하시던지 안 보이는 부분까지도

그냥 지나치지 않으시고 바로 잡아 주셨는데

그런 세심한 작업 실력 덕에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신답니다

우리집종합설비 업체는 화장실 리모델링뿐만 아니라

집수리, 옥상 지붕작업, 누수탐지, 배관설비, 보일러 설치

등등 다양한 업무도 척척 알아서 해주시는데요

 

관심 있으신 분들이라면 언제든지 믿고 이용해 보세요

견적 문의를 해보셔도 좋고요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저는 단골이 될 정도입니다

여기저기 지인분들에게 사장님 전화번호를 알려줄 정도예요

그만큼 알아두면 좋을 업체!! 다양한 설비 시공까지 알아서 해주시니

저는 이 업체를 알고 있는 것만으로도 든든하더라고요~

 

타일 시공까지 완벽한 실력으로 시공해주시는 우리종합설비업체!

더 많은 시공 사진을 보시려면 홈페이지를 클릭해보세요

사장님은 그동안 시공했던 사진들이 많으니깐요 참고해보세요:)

그럼 저는 이만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청주시화장실리모델링 #청주화장실리모델링 #화장실리모델링업체 #화장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