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익한 정보

창원콜밴 제주도 오갈때 이용했어요!! <제주도 갈때는 창원콜밴!!>

제주도 여행을 앞두고 제일 걱정했던건 아무래도 출발할때와 다시 도착할때...였답니다!ㅠㅠ

항상 시간대를 잘 못맞추다보니 이른시간에 버스는 아예생각도 안하고

짐때문에 택시를 타자니...잡기도 힘들었던 안좋은 기억들이 많아요. ㅠㅠ엉엉

하지만 이번 여행은 어려운 점이 하나도 없었답니당!!

미리 콜밴업체에 연락해서 예약도 해두었기 때문이죵!!

몰랐었는데 창원은 콜밴이 아주 잘 되어있어서 창원 공항리무진을 이용할 수 있었어요.

제가 이용한 업체는 다른 블로그를 염탐(ㅎㅎ)하고 나서 제일 평이 좋은곳으로...!! 친구에게 부탁해서 대신 전화를 걸어달라고 했어요.

전 이상하게 전화거는일에는 수줍음이 많아서 잘 못하겠더라구용. ^/////^호홓

창원콜밴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몇시정도까지 가면 밀리지도 않고 딱 적당하게 도착할 수 있을거라면서

먼저 말씀해주시더라구요. 요즘 제주도갈때 공항콜밴으로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가

빠르고 자세히 설명해주시더라구용

그리 맑지는 않지만 나름 괜찮았답니다!!

늦지도 너무 이르지도 않게 잘 도착하게 해주신 창원콜밴 사장님 너무 감사드려요!!

짧게 갔다오는 거라 20인치 기내용 캐리어 이용했어요.

더 크면 부담만스럽고ㅠㅠ 요샌 날이 많이 더워서 옷도얇고 딱 적당한 크기인것같아요.

출발일에 꼴랑 그것도 나름 무거워서...;; 낑낑대며 캐리어와 기타 짐들을 들고 나오니 미리 도착하신 창원콜밴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짐을 옮겨 주시더라구용!! 날이 많이 더웠는데 차가 참 시원하고 좋았어요.

김해공항까지 참 편안하게 간것같아요. 꽤 먼거리였는데 재미난 이야기도 많이 해주셔서 지루하지않았어요!^ㅁ^

돌아올때는 지인의 차를 이용하려고 했었는데 예상해보니 서로 피곤한 상태일것같고... 미안하기도 해서

또다시 창원콜밴을 이용하겠다고 사장님께 미리 예약을 걸어놓았었죠!!^.^

지금 생각해보니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정말루ㅎㅎㅎ

주변에 택시도 없고, 짐이많거나 할때 공항콜밴 이용하시려는 분들!!

꼭 창원콜밴 이용해보세요~ 정말 편하고 좋더라구용

tel:055-713-7063

제주도하면 천지연폭포!! 천지연폭포하면 제주도!!

제주도 3대 폭포라고 불리우는 천지연폭포부터 다녀왔는데 날이 맑고 좋아서 그런지 관광객분들이 참 많았어요.

우리나라같으면서도 아닌것같은 묘한 기분이 드는곳이 바로 제주도가 아닐까 싶어요^^

참 예쁘고 가도가도 또 가고싶은 곳이랍니다.

7월 8월이면 참 놀러가고싶은 생각 많이들죠, 휴가철이기도 하구요.

시원함을 느껴보고 싶으신 분들 정말 강추드립니당!!

올 여름은 제주도로 떠나보세요! 오실때는 필히 창원콜밴을 이용해보시구용, 정말 이렇게 후회가 없던적은 첨이네요.

김해공항 말고 김포나 인천공항 어디든 먼곳~ 가까운곳 모두 이용가능하다니까 더 좋은 것 같아요!!

원룸이사나 간단한 이사도 가능하다는데 자동차 크키를 보니 정말 가능 하구나..싶더라구요.

창원콜밴 사장님이 번화가도 좋지만 제주도는 우선 자연경관을 먼저 보는것이 좋다고 하셨는데

확실히 날씨좋을때는 먹방!!이나 번화가 놀러다니는것보다 자연먼저 구경하는게 좋은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