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

싱그러운 봄날!! 내일은 흙의날!!

728x90
반응형



싱그러운 봄내음이 물씬 풍기는 날이네요...

점심시간에 산책을 나가니

바람은 약간 쌀쌀해도 햇볕은 따스하네요.



이제 완연한 봄이라고 해도 되겠네요.

나들이 가기 좋은 날입니다.

더러는 공원에 돗자리펴고 누워서 일광용을 하시는 분들도 있네요.




주말에 아이들 데리고 여기저기 나들이 가야겠네요.



봄에는 역시 꽃이죠?

근데 아직은 좀 이른감이 있지만

벚꽃, 산수유, 매화...

이른 봄에 볼수 있는 꽃들이 빨리 기다려지네요.



728x90
반응형